이전

[기부 안내] 21년 10월 고양이 기부처 '땅콩이네 쉼터'

1주 전

[기부 안내] 21년 10월 고양이 기부처 '땅콩이네 쉼터'

이번 10월 고양이 기부처는 부산 땅콩이네 쉼터입니다.
 

부산 땅콩이네 쉼터는 부산에 위치한 고양이 쉼터로, 현재 80여 마리의 고양이들이 생활하고 있는 곳이예요.

이곳의 쉼터 이창영 소장님은 4년 전부터 아이들을 하나씩 구조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구조 후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과 입양과 방사를 하지못하는 아이들이 하나 둘 모이게 되었고, 아이들의 수가 점차 늘어나게 되어 쉼터를 차려야 겠다는 확고한 마음과 함께 땅콩이네 쉼터는 설립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이곳에는 애니멀 호더로부터 구조한 품종묘 아이들부터, 하수구에서 구조하여 치료중인 아이까지.. 한마리 한마리 사연 없는 아이들이 없습니다.

현재 땅콩이네 쉼터에는 입양과 방사가 불가한 아이들과 만성 신부전증과 당뇨, 구내염발치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80마리의 아이들 중 30마리 이상이 건강에 이상이 있는 아이들인 만큼, 현재 땅콩이네 쉼터는 감당할 수 없는 치료비에 큰 재정난에 빠졌다고 해요..

늘 부족한 병원비 때문에 너무 힘든 상황이지만, 소장님은 워낙 남에게 신세지는걸 싫어하는 성격 탓에 평소 도움의 손길을 편히 내밀지 않는 분이셨지만, 너무 힘든 상황에 우연히 올라펫의 기부 서비스를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전화 인터뷰를 진행하면서도 '내가 좋아서 아이들을 돌보는데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없다'는 말씀을 재차 하시며, 어디가서 힘들다 이야기 할 수도 없다는 말씀을 하시는 소장님을 보며 아이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이창영 소장님은 아이들의 입양 홍보를 위해 개설하게 된 인스타그램, 유튜브, 밴드에서 제보가 들어오는 고양이 구조현장과 치료 과정을 올리며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계십니다.

땅콩이네 쉼터는 유튜브 채널 '이창영의 냥냥TV'에서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올라펫 기부 터치로 소장님과 아이들에게 걱정 없는 따뜻한 밥 한끼를 선물해 주세요!

'부산 땅콩이네 쉼터' 아이들을 위해 사료 기부하러 가기>

최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