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부 안내] 21년 5월 강아지 기부처 변경 '도로시 지켜줄개'

1주 전

[기부 안내] 21년 5월 강아지 기부처 변경 '도로시 지켜줄개'

이번 5월 강아지 기부처는 '충남 금산 엔젤홈'이었으나, '도로시 지켜줄개'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진행했던 '누적 클릭 수'는 '도로시 지켜줄개'로 승계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도로시 지켜줄개'의 사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에 위치한 <도로시 지켜줄개>는 유기견 쉼터 및 입양 카페입니다.

안락사 또는 길 위의 죽음 앞에서 보호자를 놓치거나 버려진 유기견 들을 위해 개인 봉사자들이 설립한 단체이며 현재 약 5년간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도로시 지켜줄개 쉼터는 평균 30~35두의 유기견들이 생활하며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곳입니다.

생명 존중의 실천을 위해, 유기되어 안락사되거나 학대받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유기견 쉼터 운영과 구조, 보호 사업들을 통해 유기견의 보호에 앞장서 사람과 함께 공존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인식 개선을 위해 홍보 활동을 하며 새로운 가족의 소중한 반려동물로 살아갈 수 있게끔 연결해 주는 역할을 수행하여 공익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아픔을 가진 아이들이 서로 사랑을 나누고,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치유할 수 있도록 저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국내 및 해외 입양으로 아가들의 새로운 평생 가족을 만들어주는 뜻깊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희 도로시 지켜줄개에 가장 필요한 사료, 패드는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물품인데요.

늘 유기견 쉼터의 아가들까지 후원해 주시며, 반려문화 및 건강까지 챙겨주시는 올라펫 저희도 응원하며, 감사드립니다.

'도로시 지켜줄개'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러 가기

최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