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뉴스 보기

1개월 전

버거킹, 반려견 위한 ‘리얼 독퍼’ 정식 출시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버거킹이 하림펫푸드와 손잡고 반려견을 위한 메뉴 ‘리얼 독퍼’를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국내 최초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안전성과 신선함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 회사다. 버거킹과 하림펫푸드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리얼 독퍼’ 역시 휴먼그레이드 재료를 사용했으며 합성 보존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2019년 소비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인 ‘독퍼’는 당시 SNS 인증샷이 5000개 이상 게재될 정도로 펫팸족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리얼 독퍼는 더욱 커진 사이즈뿐만 아니라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고품질의 단백질인 생 소고기 원료, 슈퍼푸드인 귀리를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과 입맛까지 함께 고려한 것이 큰 특징이다. 가격은 25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은 리얼 독퍼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리얼 독퍼를 구매한 뒤 개인 SNS에 ‘리얼 독퍼’, ‘버거킹’ 등 필수 해시태그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리얼 독퍼’ 10팩과 반려견 가족사진 촬영권 1매, 2등(5명)에게는 ‘리얼 독퍼’ 5팩과 버거킹 1만원권 상품권, 3등(30명)에게는 ‘리얼 독퍼’ 1팩과 ‘리얼 와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다른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