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영상

[당첨자발표] 네츄럴코어 98치킨 체험단 모집!

영상정보

[당첨자 발표]
(★당첨되신 분들은 해당 게시글 댓글에 제품 후기 URL을 업로드해주세요!)

지혜원 9199
임수희 4964
염미진 1002
손유현 2840
한성수 8439
서정민 8977
유미현 9795
이시은 3626
김효빈 9872
반희영 6917


<해당 이벤트는 종료 되었습니다>


★네츄럴코어 98치킨 무료체험단 모집★
(신청자 모두에게 올라펫샵 배송비 쿠폰 지급)

- 접수 기간 : 2019.05.20 ~ 2019.05.23
- 결과 발표 : 2019.05.24 해당페이지 내 결과발표
- 선정 인원 : 10명
- 체험단 상품 : 네츄럴코어 98치킨

無방부제 ! 無항생제!
국내산 냉장 닭고기의 신선한 맛!

질기지도 딱딱하지도 않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마약간식!

참여는 아래 링크 클릭!!
https://story.holapet.com/naturalcore_98chicken

※ 댓글 달면 당첨 확률 UP!
  • MERRY MOM 6달 전

    꼭꼭당첨되게해주세용~메리한번도못먹여봤네요

  • haru 6달 전

    꼭당첨되게해주세요~

  • ♥은비언니♥ 6달 전

    은비네두 참여합니다

  • Rexle 6달 전

    네츄럴코어 베네50먹이고 있어요

  • 토리코코오이맘 6달 전

    도씨네신청해보아요~!!

  • 찡나비 6달 전

    참여완료~

  • 복돌이 6달 전

    내일이면 120일되는 울 먹보.복돌이도 이 맛난 마약치킨 먹여보고싶어요..

  • 똥글이 6달 전

    치친 먹이고 싶어요~~

  • 하양이는귀여워 6달 전

    신청해봅니다!

  • jjy9669 6달 전

    응원합니다 불쌍한아이들 도움 사이트

  • 오이가지맘 6달 전

    오오 신청할게요~ 마약간식!!

  • black bean 6달 전

    콩이네도 신청 해봅니다!

  • 비올 6달 전

    신청해서 우리 귀염둥이도 먹어봤으면 좋겠다.

  • 마이콜 6달 전

    신청했습니당~~♡

  • 콩이맘 6달 전

    저도 신청했습니다~^^ 울 콩이에게 기회를,,,!!

  • 97**** 6달 전

    신청했습니다~~ 울 보리가 체험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 하니엘리맘 6달 전

    신청할까요~

  • 두콩소 6달 전

    신청했습니당~ㅎ

  • 하누 6달 전

    저두신청합니다

  • 가을아사랑해♡ 6달 전

    신청하러 ㅎㄷㄷ~~!!!

  • 댕댕언니 6달 전

    저도 신청했어요!

  • 백순맘 6달 전

    꼭 당첨됐음 좋겠어요~! 완제품 간식 안먹는 우리 백순이가 네츄럴코어 간식은 엄~청 잘 먹어요🐶

  • 청담프린스 6달 전

    신청합니다~

  • 장아찌 6달 전

    신청합니다

  • an**** 6달 전

    신청했습니다. 행운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 쪼그만 오시캣 6달 전

    신청했어요~

  • 쪼그만 오시캣 6달 전

    감사합니다~~^^

  • 꼬비니몬 6달 전

    감사합니다ㅜㅜ!!

  • 꼬비니몬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hyo_salon/

  • 까미와초코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x4EC0MneNz/?igshid=1vaypoyweb6ea

  • 쪼그만 오시캣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x84OreH6aa/?igshid=10mm5ds2oxu36

  • 스혜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x_qiagHQyO/?igshid=zb0dowpqvce0

  • 당당한 하바나브라운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yCqPAUh6cS/?igshid=1pvdu4urmmsq4

  • black bean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yHY3PFHWOh/?igshid=32tcnk37lp3g

  • black bean 6달 전

    인스타그램 @hi_k.vely 랑 올라펫 페이지에도 업로드 했습니다!

  • 토리아빠 6달 전

    후기는 받은날 바로 올렸는데 주소 남기는 걸 깜빡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희 모임에도 많이 알릴께요~!https://www.instagram.com/p/Bx6flipnTuA/?igshid=438ww5ys8r86

  • 토리아빠 6달 전

    페북도 올렸어요~ https://www.facebook.com/452451111919745/posts/605220323309489/

  • 당당한 하바나브라운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yCqPAUh6cS/?igshid=nb38iau2qcj4

  • 루니 6달 전

    https://www.instagram.com/p/ByBrxlZHi6b/?igshid=wattnvnmurl9

  • 치즈맘5묘대전82 5달 전

    축하축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