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캐스트

신고하기

100여 마리의 고양이를
임보한 아빠 강아지

‘매디’씨는 지금까지 100여 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임보해 온 봉사자입니다. 어리고 상황이 어려운 고양이에게 특별한 애정을 쏟고 그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한 아름다운 사람이죠.

어린 고양이들은 언제나 사랑스럽지만 그런 아이들을 홀로 보호한다는 건 절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녀에게 든든한 조력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죠. 육아를 도와주는 최고의 가족, 반려견 레오 덕분입니다.

레오와 매디의 만남은 9년 정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보호 시설에 방문했을 때 입양처를 찾고 있던 레오를 보게 된 것이죠. 레오는 처음부터 성격이 온화했다고 하는군요.

처음 임보 고양이를 집에 데려올 때, 사실은 살짝 걱정도 됐다고 합니다. 어린 고양이를 레오가 받아줄지 몰랐기 때문이죠. 매디의 걱정은 전혀 필요가 없었습니다. 레오는 어린 고양이를 지극정성 보살폈거든요.

지금까지 100여 마리의 고양이를 입보할 때마다 레오는 훌륭하게 그들을 보살폈습니다. 마치 아버지가 된 것처럼 말이지요. 새로운 장소가 불안했을 고양이들에게 이곳에 안전하다는 걸 몸으로 알려줬지요.

레오 덕분에 임보에 자신이 붙은 매디는 아기 고양이는 물론, 아이를 가진 고양이까지 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기 고양이가 우유를 마시고 나면, 언제나 곁에서 몸을 따뜻하게 품었다고 하네요.

레오와 매디 덕분에 수많은 아기 고양이가 인간과의 따뜻한 삶을 배우고 새로운 가족을 찾아 떠났습니다. 이렇게 성장한 고양이들은 사람과 강아지에 대한 따뜻한 생각을 품고 살아갈 수 있겠지요?

매디 팽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많은 사진을 구경해 보세요.

HOT 캐스트

팔로우하였습니다
앱에서는 중요한 기부 캠페인 소식을
알림으로 전달해 드려요.
아이들의 밥그릇을 채워주세요.
앱에서는 수많은 반려인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요.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