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좋아하던 반려견을
위한 죽기전 마지막 선물
미국 유타주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매기는 암 투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은 상태였습니다.
부부는 반려견의 치료를 위해 노력했지만 고령으로 올 여름을 넘기기 힘들 것 같다는 진단을 받게 되었다고 해요..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보호자가 반려견를 위해 해줄 수 있는 마지막 수단은 매기가 평소에 좋아하던 눈을 선물해 주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름의 더운 날씨에 겨울까지 눈을 마냥 기다리기만은 힘든 상황이었는데요!
인근 아이스링크장에 연락을 취하자 기꺼이 반려견 매기를 위해 눈을 제공해주었다고 해요!
보호자 부부와 인근 아이스링크장의 따뜻한 마음으로 한여름에 눈을 선물 받은 매기.
눈을 보자 그나마 활력이 살아나고 눈을 맛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니 정말 감동입니다.ㅠㅠ
보호자들의 결혼식에 반지를 전달한 역할까지 한 만큼 보호자 부부에겐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가족이었을 텐데요.
매기의 마지막을 위해 눈 선물을 무사히 해줄 수 있어 너무 다행입니다.
한여름, 생에 마지막 눈을 선물받은 매기는 눈 속에 파묻혀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얼마 뒤에 세상을 떠났다고 해요.
편안하게 하늘나라로 갈 수 있도록 노력한 보호자의 정성 어린 마음이 감동적입니다.
좋아하던 눈과 함께 마지막 순간을 보낸 반려견 매기의 견생은 분명 행복했을 것 같네요.
댓글9
댓글쓰기예리한 코니시렉스 7개월 전
울강지도 살아있다먼 좋아하는거 더 많이 해줄수있는데 산책 목욕 간식 더많이 해줄껄 20년은 같이있자했는데 18살에 천국으로 가버리다니 조금만 더 같이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사랑해 애기공주야ㅠ
바닐라슈가 7개월 전
감동 ㅠㅠㅠㅠ
이봄 7개월 전
견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런게 진정한 가족이고 사랑이지요❤다음생에는 사람으로 태어나서 더 많이 사랑받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고양이천사 7개월 전
감동 저는 저희 아이들에게 할수 있는것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네요
김콩알맘 7개월 전
이게 가족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