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포스트

백설공주와 난장이들에게
도착한 올라펫 기부사료!

지난 7월 진행한 강아지 쉼터 이름은 '백설공주와 난장이들' 쉼터입니다.

처음 이름을 듣고 '왜 백설공주와 난장이들 일까?' 궁금했는데, 밝게 웃으시는 소장님의 사진을 받아보고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

32년 동안 봉사자도, 후원자도 없이 300마리가 넘는 아이들을 돌보고 계신 정명숙 소장님의 '백설공주와 난장이들' 쉼터 멍스터치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자 지금! 7월 멍스터치의 결과를 공개합니다.

총 한 달 동안 1,796,790g이 쌓였어요! 총 1.8톤이며 착한 사료 6kg을 300포 기부할 수 있었습니다!

쉼터 아이들도 사료 배송 차를 보고 신이 나서 따라오는 모양이에요!

짜잔! 갓 생산된 따끈따끈한 사료 300포가 백설공주와 난장이들 쉼터에 전달되었어요!

멍스터치 기부 사료로 쓰이는 착한 사료는 올라펫과 네츄럴코어가 함께 만든 사료입니다. 성분도 좋고, 기호성도 좋아 보호소 아이들이 잘 먹고 응가도 예쁘게 잘 싼다고 소문이 난 사료에요! 소장님도 너무 좋은 사료여서 아껴먹이고 싶다고 하시는 거 있죠?ㅎㅎ

아이들도 신이 나서 사료 탐색을 하는 모습인데요~

한편 소장님께서는 정말 기뻐하시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해 주셨습니다.

보호소 사정이 많이 힘들었는데 덕분에 한동안은 걱정 없겠다며 활기차게 웃으시는 소장님의 목소리에 마음이 벅차 오르더라구요..

제가 한건 아무것도 없지만, 한 달 동안 쌓인 사료가 전달되고, 그 사료를 보며 행복해 하고 눈물을 훔치기도 하는 분들을 보며 같이 울고 웃을 수 있는 이 순간이 기부 담당자로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에요ㅠㅠ

자, 이제 아이들의 먹방타임!

늠름하게 앉아 있는 댕댕이의 모습과, 허겁지겁 사이좋게 밥을 먹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이 인상적인 사진이에요!

귀여운 아기 댕댕이부터 맛나게 밥을 먹고 있는 댕댕이까지! 

한달간의 멍스터치는 끝이 났지만, 계속해서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번의 터치가 이 많은 아이들을 배불리 먹일 수 있었습니다.

매일매일 잊지 않고 클릭해 주세요! 많은 분들께 소문내 주세요!

앞으로도 함께해 주실 거죠?

강아지 치아 건강 지킴이!

구강관리 걱정일 때, 이런 아이템은 어떠세요?

최신 동영상

반려동물 최신 뉴스

올라펫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