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캐스트

안락사 예정인 아이들의
단기 임보자가 되어주세요

팅커벨 프로젝트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보호소의 안락사 명단에 있는 아이들을 최대한 많이 살리기 위해 3개월 단기 임보 신청을 받습니다.

이번의 3개월 단기 임보는 ‘여건상 입양까지는 힘들지만 3개월 정도라면 할 수 있다’는 분들을 대상으로 해서 보호소의 안락사 명단에 오른 아이들을 한 아이라도 더 구하기 위해 시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지금도 보호소에는 주인에게 버림받은 수많은 아이들이 작은 철창 안에 갇혀서 10일의 시간을 보내고, 그때까지 입양 문의가 없는 아이들은 안락사가 되곤 합니다.

그런 아이들은 2개월의 어린 아가들부터 해서 대부분 3살 이하의 나이 어린 아이들이 많습니다.

주인의 보살핌만 잘 받는다면 앞으로 10년 이상 ~ 15년까지는 너끈히 더 살 수 있는 아이들입니다.

(10월 29일 촬영한 보호소 안락사 명단 아이들)

주인의 버림을 받고 보호소에 간 아이들 영상입니다. 이 중에서 절반은 안락사될 예정입니다.

이번 팅커벨 프로젝트의 보호소의 안락사 명단 아이들을 살리기 위한 단기 임보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팅커벨 단기 임보 신청 개요.

1) 기간 : 3개월 단기 임보.

2) 임보대상 아이 : 현재 팅커벨 입양센터 아이(소형견) + 12월(5일 ~ 10일경)에 구해 올 보호소 아이(소형견)

3) 임보 기간 중 필요한 동물병원비 지급

4) 임보 기간 중 필요하다고 요청하는 물품 지급

5) 한 아이의 임보는 안락사 명단의 한 아이를 더 구해오는 생명을 살리는 길.

■ 팅커벨 단기 임보 진행 절차

1) 팅커벨 프로젝트 카페 가입

   : http://cafe.daum.net/T-PJT 

2) 임보신청서 작성 후 메일

   (tinkerbell0102@hanmail.net)

3) 임보심사 후 승인 여부 결정

4) 임보

5) 임보 후에는 팅커벨 카페. sns 등에 임보일기 쓰기. 임보의 최대의 목적은 입양이므로. 

* 임보 안내 : 뚱아저씨 hdycc@hanmail.net

* 뚱아저씨에게 이메일로 문의하면 임보신청서를 보내드립니다. 

안락사 명단에 있다 지난달에 팅커벨에 의해 극적으로 구조된 단풍이 입니다.

지난주부터 임보 가정에 에서 편하게 쉬고 있어요~

너무 예쁘죠?

예쁜 가방과 옷도 입고 임보 엄마와 산책하는 단풍이!

아이들은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부디 안락사 위기에 놓인 아이들을 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