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포스트

휴먼 그레이드 현미와
동결건조 과일을 하모니

날이 가면 갈수록 반려견의 간식이 고급스럽게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과자와는 차원이 다를 수준의 재료와 제조 공정을 보고 있자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예요.

오늘 소개할 간식은 최근 반려동물 시장에서 자주 보이는 ‘하림’의 ‘더리얼 퍼프’ 시리즈입니다. 몸에 좋은 휴먼 그레이드 현미와 동결건조 사과, 바나나를 갈아 얹은 간식이죠.

더리얼 퍼프는 과자 한 개에 2cm가 채 되지 않을 정도로 작고, 개당 칼로리가 1kcal 미만으로 무척 작아 살찔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입니다. 이렇게 칼로리가 낮은 건, 기름에 튀기지 않았기 때문이지요.

아기들 간식에서 자주 보이는 동결건조 방식은 색과 영양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최고급 건조 방식입니다. 고소한 현미에 달콤한 과일을 얹어 아이들의 기호성을 한껏 높인 제품이죠. 물론 오리지널 맛은 현미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가 간식을 먹고 싶어 한다거나 어딘가 심심해 보일 때, 그냥 간식을 주지 마시고, 더리얼 퍼프로 즐거운 게임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던져주기, 숨기기 등 아이가 흥미 있어 하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지요.

현미와 동결건조 과일 가루, 그리고 아이들 힘을 챙겨줄 타우린 외에 합성 보존료나 착색료, 감미료 등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언제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 간식이지요.

연말을 맞아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어지는 시기인데요. 살짝 토라진 아이를 위해 하림 더리얼 퍼프 한 통과 즐거운 시간은 어떠실까요?

최신 동영상

반려동물 최신 뉴스

올라펫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