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포스트

9월의 주인공 '애신동산'에
1.4톤을 기부했어요

지난 9월의 주인공은 애신동산이었습니다. 애신동산은 경기도 포천 산속에서 유기견 550마리를 돌보고 있는 보호소입니다.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애신동산 봉사자 모임’이라는 순수 봉사자들이 만들어, 중성화 입양 캠페인을 통해 현재 550마리로 절반이 줄었다고 해요.

사실 입양된 아이들보다 노견으로 또는 아파서 치료를 제때 받지 못해 떠난 아이들이 더 많은 곳이지만, 개체 수가 줄어도 워낙 중형견 이상의 아이들이다 보니 한 달에 들어가는 사료만 해도 후원금으로는 버티기 어려운 곳이라고 합니다.

실내도 아닌 산중 턱에서 더위, 추위와 싸우며 살고 있는 ‘애신동산’ 아이들. 조금이나마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그렇게 한 달 동안 많은 분들의 터치로 1,496,160g이 모였습니다!

총 1.49톤, 249포를 선물할 수 있었죠! :)

애신동산 인스타그램에도 후기 사진과 글을 함께 올려주셨는데요. 오랜만에 좋은 양질의 사료를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이렇게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ㅠㅠ 이처럼 애신동산 아이들에게 선물한 249포의 사료는 모두 여러분의 터치 덕분입니다!

매일 잊지 않고 터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월에 진행하고 있는 남양주 유기견 보호소 아이들을 위한 기부도 곧 마감되는데요. 아이들을 위한 터치 오늘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댕댕이 입맛 사로잡을 간식!

맛있는 간식을 찾고 있다면 확인해보세요

최신 동영상

반려동물 최신 뉴스

올라펫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