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포스트

[입양완료] 1년 넘게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천둥이를 입양해주세요

강릉 보호소에 있던 천둥이. 천둥이는 지난 2018년 4월 19일 안락사 예정되었던 아이라고 합니다.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지금은 강릉 보호소가 아닌, 팅커벨 센터에 있는데요.

천둥이를 데려오신 구조자분은 천둥이가 드라마틱한 특별한 사연을 갖고 있던 것은 아니지만, 스스로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옆 견사 아이와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보고 그저 살리고 싶었다고 해요.

그렇게 '천둥이'라는 예쁜 이름도 갖게 되었고, 심장사상충과 코로나 치료도 잘 끝냈다고 합니다.

천둥이는 매우 온순하고 착한 성격을 갖고 있다고 해요. 어떠한 이유로 유기견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람을 좋아하는 걸 봐서는 가족의 품에 있었던 아이 같다고 합니다.

그런 천둥이를 두 번 다시 내치지 않고, 끝까지 책임져 주실 가족이 필요합니다. 1년 넘게 가족을 기다리고 있지만, 더 길어지지 않게 사랑 가득한 천둥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견종: 비글

성별: 수컷 (중성화 완료)

나이: 3살 추정

몸무게: 9.7kg

입양문의: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 견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천둥이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강아지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6000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강아지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강아지를 내 평생의 반려 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책임 비 10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 자는 이 강아지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강아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강아지입니다. 입양책임 비는 10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책임 비 입금계좌: SC은행 402-20-148207 예금주: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010 - 9229 - 0560

이메일: tinkerbell0102@hanmail.net

깨끗하고 상쾌한 댕냥이를 위해!

위생관리 이런 아이템으로 해보세요

최신 동영상

반려동물 최신 뉴스

올라펫 최신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