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는 이유로 버려진
여름이의 가족을 찾습니다
어떤 강아지가 밭에 덩그러니 앉아 있다고 신고해 보호소에 입소한, 여름이.
처음에 다리 부상이 있던 여름이를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이라고 생각했었지만, 지난 6월 13일 MRI 촬영 결과 디스크 판정을 받았다고 해요.
그리고 그 다음날 바로 디스크 수술을 받았죠. 수술 잘 끝내고, 갈 곳 없던 여름이는 다행히 임보처를 찾아 재활치료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열심히 재활치료를 한 덕분에, 절뚝거리며 잘 뛰어다니고 있다고 해요! 처음에 앉아서 이동해야 했던 여름이의 변화는 기적과도 같죠!
늘 시무룩하게 눈치만 보던 여름이는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에 이제 이렇게 활짝 잘 웃기도 합니다. :) 너무 사랑스럽죠?
이처럼 여름이와 평생 함께 웃어줄 가족이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여름이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견종: 포메라니안
성별: 수컷 (중성화 완료)
나이: 6살 추정
체중: 5.1kg
입양문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DM 문의 가능
카카오톡 hyunahch(카톡상담)
카카오톡 hansaemm(카톡상담)
임보자 인스타그램 @circlelia
댓글17
댓글쓰기두부엄마 1년 전
좋은 가족 만나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여름이 건강도 좋아지기를 ~~
missshin**** 1년 전
너무 예쁜 여름이😘 꼭 좋은 주인 만날 거야🙏💖
나르니 1년 전
저희 강아지는 작년여름 저희집 와서 여름이가 됐어요 나이도 꽤있어 다리도 절고 있어서 지금도 그때생각하면 얼굴모르지만 울강아지 손 놓은 사람한케 화나요 울 여름이도 화이트 포메 남아에요 지금은 정말 잘 지낸답니다 여름이도 평생 손 잡아 줄 가족 만나 행복만 해버리자 ~~아프지 말고
청담프린스 1년 전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큰동동이입니다❤ 1년 전
여름이... 저희집에도 뜨거운여름날 밖에서 쇠줄에묶여 지내던 작은 포메아가를 입양했어요, 그아이 이름도 여름이였답니다..ㅠ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재활치료 열심히해서 꽃길걷자!!!!!여름이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