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에서 태어난 자매,
찹쌀이와 맵쌀이의 가족을 찾습니다
익산 꽁꽁이네 보호소에서 태어난 자매, 찹쌀이와 맵쌀이.
누가 자매 아니랄까봐 정말 똑 닮았죠? 이렇게 서로 똑 닮았지만, 매우 다른 환경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먼저 찹쌀이는 태어난 지 얼마 안 됐을 때부터 폐 기능이 10%밖에 남지 않아,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았다고 해요. 그래도 잘 이겨냈다고 하는데요. 정말 대견하지 않나요?
지금은 보호소 봉사자님이 임보 중이며, 누구보다 밝고 명랑하게 지내고 있다고 해요! 찹쌀이는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고, 산책을 좋아하는 활발한 7개월 개린이랍니다! 게다가 배변도 가릴 줄 아는 똑똑이죠!
반면, 찹쌀이와 달리 맵쌀이는 보호소에 있다고 해요. 아직 어리고 힘이 없어 큰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얼굴과 몸에 상처들이 많죠.
맵쌀이는 어리고 예뻤을 땐 입양 문의도 있었다고 하는데, 얼굴과 몸에 상처 생긴 후부터는 입양 문의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게다가 보호소에서 힘든 생활을 겪었기 때문일까요? 맵쌀이는 내성적이고 수줍음이 많은 성격이라고 해요. 그래도 사람이 안으면 잘 안겨있어, 가족이 생기면 애교 있게 잘 지낼 것 같다고 해요!
똑같이 생겼지만 서로 너무 다른 환경에서 살고 있는 자매, 찹쌀이와 맵쌀이.
이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해줄 가족을 찾습니다! 맵쌀이는 임보자도 찾는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견종: 믹스
성별: 찹쌀이(여,중성화완료)
맵쌀이(여,중성화완료)
나이: 7개월
입양문의:
인스타그램 @kongkong2shelter
찹쌀이 임보자 인스타그램 @youngsungong
댓글18
댓글쓰기똑똑한 재패니즈밥테일 2년 전
ㅠㅠ 너무 예쁜아이인데.. ㅠㅠ 내성적인 아이들 물려죽어요~ 따로 분리해주세요 ㅠㅠㅠㅠ
missshin**** 2년 전
맵쌀이 맴찢😥 둘 다 꼭 좋은 주인 만나라💖
몽실이 2년 전
맵쌀이 데려오려면 어디로 들어가야하나요
메리포핀스 2년 전
찹쌀맵쌀아 꼭 하늘나라갈때까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가족한테 같이 입양되거라
단풍이누나 2년 전
너무 예쁘게 생긴 여자아인데 ㅜㅜ 상처가 너무 마음아프네요... 너무 예쁜 둘다 좋은 가족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