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올라펫 포스트

짧은 다리로 폴짝 폴짝~
베이징에서 열린 웰시코기 올림픽

다들 웰시코기 좋아하시죠? 짧은 다리로 뒤뚱 뒤뚱 걷는 모습을 보면 너무 사랑스럽잖아요~ 활발하고 재치있는 몸짓으로 애교를 부리는 코기 영상을 보고 있자면 가득 쌓인 피로도 풀리는 것 같아요.

클릭만으로 유기동물에게 사료가 기부됩니다.
하루 한 번의 클릭으로 기부에 동참하세요.

그러나 세상에 완벽한 건 없는 법! 매력 만점 웰시코기에게도 짧은 다리라는 콤플렉스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운동에 그닥 소질이 없어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이러한 고정관념을 깬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얼마전 베이징에서 열린 '2018 베이징 강아지 올림픽'이에요! 150여 마리의 웰시코기들이 참가해 장애물 넘기, 달리기, 수영, 축구 등의 종목에서 대결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과연 짧은 다리의 코기들이 잘 해냈을까요...?

'운동에 젬병 아냐?'라는 착각과는 달리, 웰시코기는 양몰이나 소몰이를 하던 품종으로 집중력이 높고 순발력에 강해서 원반던지기 같은 스포츠에 잘 맞는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웰시코기 올림픽 영상을 보실까요?

짧은 다리로 어쩜 저렇게 장애물을 잘 넘는지...! 견주들이 자랑스러워할 만 하죠? 강아지를 카메라에 나오게 하려고 높이 들어올리는 건 조금 위험해보이지만, 얼마나 반려견이 사랑스럽고 멋지면 저럴까 싶어요. (대부분 강아지들은 높은 곳을 싫어하니 저런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보너스로 하나 더! 무려 10년 전에는 베이징에서 애견 패션쇼도 열렸다고 합니다. 영상 속 등장하는 견주님들의 패션에서부터 팍팍 느껴지는 올드함~ 하지만 강아지들은 예나 지금이나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사람 못지 않게 멋진 워킹을 보여주는 강아지 모델들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의 올림픽과 패션쇼, 어떠셨나요? 제 반려견이 저렇게 재롱을 부린다고 생각하면 정말 자랑스러울 것 같아요! 혹시 반려견이 영상 속 개들처럼 특별한 재능이 없을지라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특별한 능력이 없다 해도 존재 자체로 너무 사랑스러운 존재들이니까요!

우다다 타임을 위한 장난감 추천!

댕냥이 장난감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신 동영상

반려동물 최신 뉴스

올라펫 최신 포스트